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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일자
2021-11-10
한국관광공사가 제작한
홍보영상 '강릉양양 늴리리야'편이
유튜브 조회수 2천 900만 회를 넘겼습니다.
1분 44초 분량의 이 영상에는
민요 '늴리리야'를 재해석한 힙합 음악과 함께,
양양 서피비치에서 서핑을 즐기는 장면과
하조대 스케이트보드 파크 '리버티'에서
스릴 있게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서피비치'는
연간 5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방문하며,
각종 SNS에 매일 1천 건이 넘는 인증샷이 올라오는 등
양양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고,
지난해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2020 한국 관광의 별'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홍보영상 '강릉양양 늴리리야'편이
유튜브 조회수 2천 900만 회를 넘겼습니다.
1분 44초 분량의 이 영상에는
민요 '늴리리야'를 재해석한 힙합 음악과 함께,
양양 서피비치에서 서핑을 즐기는 장면과
하조대 스케이트보드 파크 '리버티'에서
스릴 있게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서피비치'는
연간 5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방문하며,
각종 SNS에 매일 1천 건이 넘는 인증샷이 올라오는 등
양양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고,
지난해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2020 한국 관광의 별' 본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