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 뉴스데스크
뉴스데스크
-
방송일자
2020-11-01
코로나 여파로
사상 처음 온라인으로 개최된 횡성한우축제가
2억 5천여만원의 판매고를 거두며
먹거리 축제의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했습니다.
◀END▶
횡성한우축제는
지난달 15일부터 30일까지
축제 홈페이지와 유튜브로만 진행됐으며,
누적 조회수는 442만 9천회로
온라인 마켓과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횡성한우와 농특산물 매출액이
2억 5천만원을 넘었습니다.
횡성문화재단은
향후 온.오프라인 융복합축제를 대비하는
시험 무대가 됐다며,
홈페이지와 온라인마켓은 축제 이후에도
계속 운영해 소비자들이 횡성한우와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사상 처음 온라인으로 개최된 횡성한우축제가
2억 5천여만원의 판매고를 거두며
먹거리 축제의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했습니다.
◀END▶
횡성한우축제는
지난달 15일부터 30일까지
축제 홈페이지와 유튜브로만 진행됐으며,
누적 조회수는 442만 9천회로
온라인 마켓과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횡성한우와 농특산물 매출액이
2억 5천만원을 넘었습니다.
횡성문화재단은
향후 온.오프라인 융복합축제를 대비하는
시험 무대가 됐다며,
홈페이지와 온라인마켓은 축제 이후에도
계속 운영해 소비자들이 횡성한우와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