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뉴스데스크 뉴스데스크 정선군 콜센터 하루 평균 230건 처리 정선군 조규한 2020.08.02 20:30 371 0 Print 좋아요 0 방송일자 2020-08-02 지난해 8월 민원인 편의를 돕기 위해 문을 연 정선군 콜센터가 하루 평균 2백 건 이상의 상담 전화를 처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ND▶ 정선군은 1년간 콜센터를 운영한 결과, 군정시책과 민원 서류 접수 방법 문의 등 하루 평균 230건, 지금까지 모두 2만 건의 민원 상담을 처리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지난 4월과 5월에는 코로나19와 긴급지원제도에 대한 민원 상담이 하루 800여 건에 달했습니다.// × 로그인 목록 이전글 다음글 2025.01.18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명 회원아이디 [강릉시] 강릉 경포 입구 창고서 화재... 한때 대응 2단계 2025.01.18 17:15 오늘(18일) 오전 11시 50분쯤 강릉시 포남동의 한 유통업체 창고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창고 인접 다가구 주택과 야산으로 옮겨 붙어 소방당국이 한때 대응 2단계를 발령했습니다.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건물 3동과 인근에 주차도니 화물차 2대가 … HOT NEW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