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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계올림픽 이후 평창 검색어 급감 '1% 수준'

2018.07.26 2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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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송일자
    2018-07-26
동계올림픽 이후 개최지인 평창에 대한
관심이 차갑게 식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END▶
한국관광공사의
'소셜 빅데이터 활용 포스트 평창 이미지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구글 웹에서
'평창'에 대한 검색량은 지난 2월 최고치
100%를 기준으로 대회 이후 석달 만에
1%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대회 이후 관광 경쟁력이 향상될 것이라는
당초 기대와 달리 외국인 관광객들의 방문 지역
선호도에서 사실상 자취를 감췄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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