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오전 7시 30분
930뉴스 오전 9시 30분
5시 뉴스와 경제 오후 4시 55분
뉴스데스크 오후 8시 20분
뉴스투데이 오전 7시 30분
930뉴스 오전 9시 30분
5시 뉴스와 경제 오후 4시 55분
뉴스데스크 오후 8시 20분

단, 1%의 확률이 있다는 것은 열심히 하면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18-06-29 09:22:20
846
1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전후반 내내 밀고 밀리는 독일과의 축구경기^^^
악착같은 선수들의 투지와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선수들의 꿈이 이루어 졌습니다.
대한민국과 독일의 경기결과를 독일의 승리를 장담했던 세계의 모든 축구 전문가들은 입을 열지 못했을 겁니다.
1%의 확률^^^
그 확률을 우리 대한 민국은 해 내고 말았습니다.
 
후반 추가 시간에 터지는 골을 보고 거실에서 TV를 보다가 고함을 지르는 소리에 잠을 깬 마누라가 일어나 나를 보고서는
이 밤에 무슨 고함을 그렇게 크게 지르냐고 하면서 반쪽 눈을 뜨고 안 방에서 나왔다.
우리가 독일을 이겼다고 말을 하니 정말 맞냐고 다구쳐 묻고는 거실 바닥에 앉아 반복해서 보여주는 골 넣는 순간을 물끄러미 쳐다보고는
와~아
진짜 우리나라 대단하다 하고서는 선수들의 환호와 서로 부등켜 앉고 기쁘하는 모습에 집중하는 마누라를 보면서
우리 대표 선수들이 이 밤에 국민들에게 좋은 선물을 하였구나 생각을 했다.
스포츠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마누라도 독일과의 축구 승리에 많이 기쁘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
 
곧 4년후에 있을 월드컵 축구의 좋은 성적을 위해 지금부터 대한민국의 축구 대표팀들이 정말 열심히 해서 국민들에게 더 아름다운 선물을 줄수 있도록
힘과 지혜 그리고 기술을 연마 하시길 바라면서 변함없이 응원 하겠습니다.
그리고 어제 노사연의 "시작" 처음 들은 노래 인데 가사가 마음에 와 닿아 습니다.
좋은 노래 선곡 해 주셨어 감사 드립니다.
주말에는 장맛비가 온다고 하네요
가든 가족 여려분 모두모두 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신청곡/유익종의 그저 바라 볼 수만 있어도
 
귀사의 무궁 무진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