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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일자
2024-11-26
올해 강원도 '민원 행정 분야 종합평가'에서
강릉시가 최우수, 횡성군이 우수,
속초와 평창이 장려 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강릉시는
맞춤형 민원 서비스 제공, 민원 서류 간소화,
취약계층 배려 창구 운영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우수 기관인 횡성군은
장애인용 무인 민원 발급기 설치,
사업 진행시 사전 심사 청구 등에서,
장려 기관인 속초시는
시장이 동사무소를 방문해 민원을 듣는
'걸어서 민생 속으로' 제도가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 동해시와 장려 기관인 평창군은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 인증을
다시 획득해, 불편 사항을 해소를 위한
민원처리 우수 사례 34건을 발굴했습니다.
강릉시가 최우수, 횡성군이 우수,
속초와 평창이 장려 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강릉시는
맞춤형 민원 서비스 제공, 민원 서류 간소화,
취약계층 배려 창구 운영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우수 기관인 횡성군은
장애인용 무인 민원 발급기 설치,
사업 진행시 사전 심사 청구 등에서,
장려 기관인 속초시는
시장이 동사무소를 방문해 민원을 듣는
'걸어서 민생 속으로' 제도가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 동해시와 장려 기관인 평창군은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 인증을
다시 획득해, 불편 사항을 해소를 위한
민원처리 우수 사례 34건을 발굴했습니다.